본문으로 바로가기

꿈꿈해몽




아버지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아버지한테 혼 날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크기 때문에 아버지보호자권위와 권력 있는 사람강력한 사람도덕심이 높은 사람 등에 대한 불안과 분노의 감정이 높아지고 스트레스를 많이 모으다 있지만 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과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갖고 있어서 당신을 강력히 지도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줄테니 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과 꺼림칙함 등을 그 사람에 드러내면서 긍정적 사고를 앞세우고 그 지도를 따라가면올바른 방향으로 유도되고 훌륭하게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엄마한테 혼나는 꿈의 꿈점

엄마에게 혼 날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크기 때문에 어머니학부모 및 지나친 간섭이라고 생각하는 사람구속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등에 대한 불안과 분노가 커지고 스트레스를 많이 모으다 있지만 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과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갖고 있어서 당신을 부드럽게 지도하거나 당신의 오해를 풀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줄테니 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과 꺼림칙함 등을 그 사람에 드러내면서 긍정적 사고를 앞세우고 그 지도를 따라가면올바른 방향으로 유도되고 훌륭하게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조부모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조부모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과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당신을 지켜줄 사람이나 조상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잊고 있거나 당신이 나아가고 있는 방향이 틀렸거나 당신의 앞길에 위험이 기다리고 있지만당신은 강한 정신력과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힘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당신이 주위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회복시키거나 자신의 미래를 냉정하고 객관적으로 분석하여 긍정적인 사고를 선행시켜 노력한다면 훌륭하게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상사한테 혼나는 꿈선생님한테 혼나는 꿈 점

상사한테 야단 맞을 꿈과 선생님한테 혼 날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크기 때문에 상사 선생님아버지 등 당신을 이끄는 도움을 주는 사람당신에 권력이나 영향력을 가진 사람 등에 대한 불안불만 분노 등의 감정이 높아지고 스트레스를 많이 모으다 있지만 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과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갖고 있어서 당신을 강력히 지도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줄테니 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과 꺼림칙함 등을 그 사람에 드러내면서 긍정적 사고를 앞세우고 그 지도를 따라가면올바른 방향으로 유도되고 훌륭하게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동료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동료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과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회사동료나 직장동료 등 당신과 대등한 관계와의 관계가 나빠져 불안과 분노의 감정이 고조되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고당신을 부드럽게 지도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주기 때문에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과 뒷바라지 등을 그 사람에게 밝히고 포지티브 사고를 선행시키면 그 사람과 좋은 관계를 계속 성장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아이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아이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순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의존심이 강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왜가 엄마라고 생각하는 사람 등에 대한 불안과 분노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고당신의 오해를 풀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기 때문에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과 뒷바라지 등을 그 사람에게 밝히고 포지티브 사고를 선행시키면 그 사람과 좋은 관계를 계속 성장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아기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아기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과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미숙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무력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육성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등에 대한 불안과 분노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 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과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오해를 풀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기 때문에 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과 뒷바라지 등을 그 사람에게 털어놓고 포지티브 사고를 선행시키면 그 사람과 좋은 관계를 계속 성장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어릴 적 자신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어릴 적 저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과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어린 시절의 아픈 기억과 목표 등에 부담을 느껴 성장하지 못한 자신에 대한 불안과 분노가 커지거나 현재의 어려운 환경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현실도피 욕구를 안고 있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만 어릴 적 당신은 강한 정신력과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었기에 그 시절의 저를 잘 기억하고 포지티브 사고를 선행시켜 노력하면 훌륭히 성장하여 자립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자신에게 혼나는 꿈은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당신이 일이나 연애자신의 성격자신의 양심이나 윤리관과의 모순등에 대한 불안이나 분노가 높아져 있거나 해어릴 때의 괴로운 기억이나 목표등에 압박을 받아 성장하지 못하고 있는 자신에 대한 불안이나 분노가 높아지거나 해서 스트레스를 쌓아 올리고 있지만당신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이나 뒷전등을 자각한 후에포지티브 사고를 선행시켜 노력하면 훌륭하게 성장해 자립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인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지인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공격성이나 억지성 등을 가진다고 느끼는 그 지인과의 관계가 악화되어 불안과 분노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쌓고 있는데그 지인은 강한 정신력과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어 당신을 부드럽게 지도하고 당신의 오해를 풀어서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기 때문에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과 뒷걸음질 등을 그 지인에게 밝히고 포지티브 사고를 선행시키면 그 지인과 좋은 관계를 계속 성장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애인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애인이나 배우자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연인배우자멋진 이성 등과의 관계가 나빠져 불안과 분노의 감정이 고조되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어 당신을 부드럽게 지도하고 당신의 오해를 풀어서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기 때문에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과 뒷바라지 등을 그 사람에게 밝히고 긍정적인 사고를 선행시키면 그 사람과 좋은 관계를 계속 성장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전 여친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전 연인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전 애인지금의 애인배우자 등과의 관계가 나빠져 불안과 분노의 감정이 고조되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만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고 당신을 부드럽게 지도해 주거나 당신의 오해를 풀어주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기 때문에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과 뒷북 등을 그 사람에게 털어놓고 포지티브 사고를 선행시키면 그 사람과 좋은 관계를 계속 성장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꿈속에서모르는사람은자기자신,지인,동료,연인,추상적인주변사람등의상징입니다.그리고 모르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은 모르는 사람이 누구의 대역으로 꿈에 나타났는지에 따라 판단이 나뉘기 때문에 '자신에게 혼나는 꿈입니다.어릴 적 자신에게 혼나는 꿈아버지에게 혼나는 꿈엄마한테 혼나는 꿈 상사한테 혼나는 꿈'동료에게 혼나는 꿈'아이한테 혼나는 꿈 아기한테 혼나는 꿈 지인한테 혼나는 꿈'연인에게 혼나는 꿈', '전 여자친구에게 혼나는 꿈등의 항목을 보세요

 


교복입은 사람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교복을 입은 사람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나 속마음과 겉모습이 다르다고 생각하는 사람 등에 대한 불안과 분노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고당신의 오해를 풀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기 때문에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과 뒷바라지 등을 그 사람에게 털어놓고 포지티브 사고를 선행시키면 그 사람과 좋은 관계를 계속 성장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가면을 쓴 사람에게 혼나는 꿈·마스크를 쓴 사람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가면을 쓴 사람이나 마스크를 쓴 사람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속마음을 말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나 방어본능이 강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등에 대한 불안과 분노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어 당신의 오해를 풀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므로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과 뒷바라지 등을 그 사람에게 밝히고 포지티브 사고를 선행시키면 그 사람과 좋은 관계를 계속 성장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좋아하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이나 동경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진전되지 않고 불안이나 분노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만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어 당신을 부드럽게 지도하고 당신의 오해를 풀거나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기 때문에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이나 뒤탈감 등을 털어놓고 포지티브 사고를 선행시키면 그 사람과 좋은 관계를 계속해 나갈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성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이성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은 가까운 이성에게 흥미를 가지고 있지만당신은 어리광과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억지 이성과 속박의 강한 이성에 대한 불안과 분노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쌓고 있지만그 이성은 강한 정신력과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지니고 있고당신을 부드럽게 지도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기 때문에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과 뒷바라지 등을 그 이성에게 드러내 긍정적인 사고를 선행시키면 그 이성과 좋은 관계를 계속해 나갈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외국인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외국인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주위에 있는 자신과는 가치관이 다르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나 의견이 다르다고 생각하는 사람 등에 대한 불안감이나 분노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고당신을 부드럽게 지도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주기 때문에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이나 뒷바라지 등을 그 사람에게 밝히고 포지티브 사고를 선행시키면 그 사람과 좋은 관계를 계속 성장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경찰관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경찰관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과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주위에 있는 과간섭이라고 생각하는 사람구속이 강하다고 느끼는 사람심리적 압박을 느끼는 사람 등에 대한 불안과 분노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쌓고 있는데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고당신의 오해를 풀어주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므로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과 뒷바라지 등을 그 사람에게 밝히고 포지티브 사고를 선행시키면 그 사람과 좋은 관계를 계속 성장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예인한테 혼나는 꿈유명인에게 혼나는 꿈 점

연예인이나 유명인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과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명성 있는 사람성공한 사람좋아하는 사람 등과의 관계가 나빠져 불안과 분노의 감정이 고조되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고 당신을 부드럽게 지도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주기 때문에 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과 뒷북 등을 그 사람에게 밝히고 포지티브 사고를 선행시키면 그 사람과 좋은 관계를 계속 성장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형제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꿈속의 형제는 형이나 동생 본인인 케이스와 당신 자신인 경우가 있습니다.형이나 동생 본인인 케이스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의 항목을 봐 주세요.또한 제 자신인 케이스에서는 당신이 본래의 자신과는 다른 활발하고 위엄이 있는 형과 같은 성격이나 외교적이면서도 상처받기 쉬운 동생과 같은 성격을 싫어하여 갈등을 빚고 있지만당신은 강한 정신력과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그런 성격이 있음을 자각하고 긍정적인 사고를 선행시켜 노력하면 훌륭하게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매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꿈속의 자매는 언니나 여동생 본인인 케이스와 당신 자신인 케이스가 있습니다.언니나 여동생 본인인 케이스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의 항목을 봐 주세요.또한 자기 자신인 경우가 당신이 본래의 자신과는 다른 능력이나 자존심이 높은 언니와 같은 성격순진에서 상처 입기 쉬운 동생 같은 성격을 싫어하고 갈등하고 있는데 당신은 강한 정신력과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갖고 있으므로 그런 성격임을 자각하고 긍정적 사고를 앞세우고 노력하고 가면 훌륭하게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간호사에게 혼나는 꿈간병인에게 혼나는 꿈 점

간호사나 간호사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부드럽게 지켜주는 사람이나 배려심이 높은 사람과의 관계가 악화되어 불안과 분노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쌓고 있지만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어 당신을 부드럽게 지도하거나 당신의 오해를 풀거나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기 때문에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이나 뒷바라지 등을 그 사람에게 밝히고 포지티브 사고를 선행시키면 그 사람과 좋은 관계를 계속 성장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소방관에게 혼나는 꿈의 꿈점

"꿈에서 혼나는 것은 어리광의 마음비밀꺼림칙함의 상징이며소방관에게 혼나는 꿈속의 소방관은 당신 자신의 감정을 진정시키는 마음의 상징입니다"그리고소방관에게 혼나는 꿈은당신이 사람에게 포섭되고 싶다는 응석받이의 기분을 가지고 있거나 남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이나 꺼림칙함을 가지고 있거나 정열욕망분노등의 격렬한 감정이 높아지고 있지만당신은 문제를 타파하거나 변화를 일으키거나 하는 파워를 간직하고 있기 때문에격렬한 감정을 가라앉히고 실력을 발휘해 갈 수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것에 혼나는 꿈의 꿈점

정체 모를 것에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당신이 본질을 알 수 없는 고민이나 문제, 무지하고 무력한 자기 자신, 사고, 죽음 등에 대한 막연한 불안과 분노가 고조되어 있거나, 주위 사람에게 이해받지 못하는 외로움이나 사람들과 공감할 수 없는 외로움 등을 안고 있거나 하여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만, 당신은 엄격하게 지도해 주는 사람이나 조직을 타고났기 때문에, 그 지도를 따라가면, 당신이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려 훌륭하게 성장해 갈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언가에 혼나고 무서운 꿈의 꿈점

무언가에 혼나고 무서운 꿈은 당신은 어리광과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화가 난 무언가가 상징하는 사람이나 조직에 대한 불안과 분노등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쌓고 있지만 그 사람이나 조직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고 당신을 엄격하게 지도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해 주기 때문에 당신이 이런 두려움을 두 번 다시 겪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여 어리광이나 의존심을 버리고 포지티브 사고를 선행시켜 나가면 점차 스트레스나 네거티브 감정은 완화되어 훌륭한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언가에 혼나고 열심히 사과하는 꿈의 꿈점

무언가에 혼나고 열심히 사과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화가 난 무언가가 상징하는 사람이나 조직에 대한 불안이나 분노등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쌓는 것과 동시에 그 사람이나 조직에 대해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길 바라는 마음도 높아지고 있습니다만, 그 사람이나 조직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숨겨 당신을 엄격하게 지도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주므로, 당신의 기분이 받아들여져 당신은 훌륭한 어른으로 성장해 갈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언가에 혼나서 어쩔 수 없이 사과하는 꿈의 꿈점

무언가에 화가 나서 어쩔 수 없이 사과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과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화가 난 무언가가 상징하는 사람이나 조직에 대한 불안과 분노등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쌓고 자신의 능력이나 매력에 자신감을 갖지 못하고 매사에 약해져 있지만 그 사람이나 조직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숨겨 당신을 엄격하게 지도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므로 당신의 능력이나 매력을 높이고 자신감을 회복시켜주며 당신은 훌륭한 어른으로 성장해 갈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언가에 혼나고 막연히 사과하는 꿈의 꿈점

무언가에 화가 나서 막연히 사과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화가 난 무언가가 상징하는 사람이나 조직에 대한 불안이나 분노등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쌓는 것과 동시에 고립감을 안고 주위 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높아지고 있습니다만, 그 사람이나 조직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숨겨 당신을 엄격하게 지도해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주므로, 당신과 확실히 커뮤니케이션 깊게 하고 고립감을 제거해 주어 당신은 훌륭한 어른으로 성장해 갈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언가에 호통치는 꿈의 꿈점

무언가에 호통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고함친 무언가가 상징하는 사람이나 조직에 대한 불안이나 분노등의 감정이 높아져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만, 그 상대도 당신에게 흥미를 가지고 있지만 자신에게 자신이 있는 것은 아니고, 자신의 기분을 속이고 있다고 당신이 눈치채거나 그 상대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당신이 발견하거나 하는 등, 인간 관계나 연애 관계가 양호하게 진전되고, 즐거운 일이 늘어 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언가에 혼나고 얻어맞는 꿈의 꿈점

무언가에 혼나고 맞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때린 무언가가 상징하는 사람이나 조직에 대한 불안이나 분노등의 감정이 높아져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만, 그 상대도 당신에게 흥미를 가지고 있지만, 당신이 이해할 수 없는 외로움이나 당신의 진심을 읽을 수 없는 불안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인간 관계나 연애 관계가 양호하게 진전되어 지극히 즐거운 일이 증가해 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언가에 혼나고 패닉에 빠지는 꿈의 꿈점

무언가에 혼나고 패닉에 빠지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화가 난 무언가가 상징하는 사람이나 조직에 대한 불안이나 분노등의 감정이 고조되고, 당신이 견딜 수 있는 것 이상의 강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어, 당신의 비합리적인 일면이 두드러지게 되고, 번거롭고 현실의 고민으로부터 벗어나고 싶다는 현실도피 욕망이 높아져 문제를 포기해 버리거나, 문제 해결이 늦어져 사태가 심각해지거나 장기화 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언가에 혼나 우는 꿈의 꿈점

무언가에 혼나고 우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화가 난 무언가가 상징하는 사람이나 조직에 대한 불안이나 분노등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만, 혼난 것이 슬퍼서 우는 꿈과 분해서 우는 꿈에서는 의미가 다르기 때문에 "혼나고 슬퍼서 우는 꿈"이나 "혼나고 억울해서 우는 꿈"의 항목을 봐 주세요



무언가에 혼나고 슬퍼서 우는 꿈의 꿈점

무언가에 혼나고 슬퍼서 우는 꿈이나 괴로워서 우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과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화가 난 무언가가 상징하는 사람이나 조직에 대한 불안과 분노 등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쌓고 네거티브 사고가 선행되며, 당신이 행한 과거의 잘못을 언제까지나 후회하고 있거나 자신의 미래에 불안을 느껴 전진할 수 없는 상태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자신의 실력이나 매력을 높이는 노력을 함과 동시에 긍정적인 생각을 높이고 어려움에 대처해 가면 매사는 좋은 방향으로 전개되어 갈 것입니다.



무언가에 혼나고 분해서 우는 꿈의 꿈점

무언가에 혼나고 분해서 우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화가 난 무언가가 상징하는 사람이나 조직에 대한 불안이나 분노등의 감정이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받는 것과 동시에, 분한 생각이나 불합리한 생각을 하거나 무식한 자신에게 실망하고 억울한 생각을 하거나 하지만, 그 원인이 자신에게 있는 것을 자각하고, 그런 생각을 하지 않도록 자신의 실력이나 매력을 높이는 노력을 해 나가려는 마음이 싹트고 있기 때문에, 향후 즐거운 일이 늘어 가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무언가에 혼나고 책망받는 꿈의 꿈점

무언가에 혼나고 책망받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화난 무엇인가가 상징하는 사람이나 조직에 대한 불안이나 분노등의 감정이 높아져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만, 그 원인이 자신에게 있는 것을 자각하고 자책감때문에 향후에는 어리광이나 의존심을 버리고 자립해 가자고 하는 기분이 싹트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훌륭한 어른으로 성장해 즐거운 일이 증가해 가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지각해서 혼나는 꿈의 꿈점

자신이 지각하고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화가 난 무언가가 상징하는 사람이나 조직에 대한 불안과 분노가 고조되어 스트레스를 쌓아두고 기회를 놓칠 뻔하거나 현실도피하여 신용을 잃을 뻔하지만 그 사람이나 조직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지니고 있고 당신을 엄하게 지도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기 때문에 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과 뒷걸음 등을 드러내 긍정적인 사고를 선행시키고 그 지도에 따라가면 훌륭하게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마사지를 해서 혼나는 꿈의 꿈점

누군가에게 마사지를 해서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고 그 사람을 전부터 꺼려하고 있거나 그 사람과의 관계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안고 있어서 교착상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만, 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지니고 있고, 당신을 부드럽게 지도하고, 오해를 풀어서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기 때문에, 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과 뒷바라지 등을 털어놓고 포지티브 사고를 선행시키고 그 지도에 따라가면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려 훌륭하게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전화로 혼나는 꿈의 꿈점

전화로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고 전화로 화난 사람과의 관계가 나빠져 있거나 그 사람과의 관계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안고 있어서 교착상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만, 그 사람은 강한 정신력이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고, 당신을 부드럽게 지도하거나, 오해를 풀거나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기 때문에 긍정적인 사고를 선행시켜 그 사람의 소중한 메시지나 조언을 받아들여 간다면 당신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섬뜩하게 성공하거나 성장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와 함께 무언가에 혼나는 꿈의 꿈점

누군가와 함께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화난 무엇인가가 상징하는 사람이나 조직에 대한 불안이나 분노등의 감정이 높아져 스트레스를 쌓아 고립감이 높아져, 누군가에게 이러한 자신에게 동정을 받고 싶어하거나 공감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거나 해, 더욱 더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높아져 자립할 수 없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사람에 대한 응석이나 의존심이 너무 강하면 인간관계나 연애관계는 파탄나 버리므로, 자립심을 높여 가는 노력을 해 나갑시다.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무언가에 혼나는 꿈의 꿈점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무언가에 혼나는 꿈은, 당신은 어리광이나 의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화난 무엇인가가 상징하는 사람이나 조직에 대한 불안이나 분노등의 감정이 높아져 스트레스를 쌓아 고립감이 높아져,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러한 자신에게 동정을 받고 싶어하거나 공감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거나 하고,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응석음이나 의존심이 높아져 자립할 수 없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응석이나 의존심이 너무 강하면 연애 관계는 파탄나 버리므로, 자립심을 높여 가는 노력을 해 나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