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성 꿈해몽

category 꿈해몽 2020. 4. 2. 21:47

금성 꿈해몽 금성 꿈해몽



금성은 연애나 여성의 상징입니다. 금성이 나타나는 꿈이나 금성을 바라보는 꿈은 연애운이 최고라는 것을 암시하고, 여성이 꾸는 금성이 빛나는 꿈은 매력과 육감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 우주에서 금성을 바라보는 꿈은 연애에 대해 겁쟁이가 되어 있음을 암시하며, 남성이 꾸는 금성을 향한 꿈은 의중의 사람에게 고백하거나 새로운 애인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금성이 나타나는 꿈

금성이 나타나는 꿈이나 금성을 바라보는 꿈은 당신의 연애운이 절정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과감하게 고백하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겠죠.또한 금운도 좋기 때문에 임시 수입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금성이 빛나는 꿈 (여성의 꿈)

여성이 꾸는 금성이 빛나는 꿈은, 당신의 매력과 육감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감성을 믿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주에서 금성을 바라보는 꿈의 꿈점

우주에서 금성을 바라보는 꿈은 당신이 연애에 대해 겁이 많음을 암시합니다. 한걸음 내딛는 용기를 가집시다



금성을 향한 꿈(남성의 꿈)의 꿈점

남성이 꾸는 금성을 향한 꿈은, 의중의 사람에게 고백하거나 새로운 애인이 생기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금성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꿈(여성의 꿈)의 꿈점

여자가 꾸는 금성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꿈은 당신을 생각하는 사람이 당신과 가까이 있음을 암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