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팔 꿈해몽 팔 다치는 부러지는 자르는 짤리는 꿈

category 꿈해몽 2020. 3. 28. 20:40

팔팔 꿈해몽


팔이 굵어지는 꿈

팔이 튼튼해지는 꿈과 팔이 굵어지는 꿈은 당신의 능력과 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팔이 튼튼해질수록, , 굵어질수록, 능력이나 실력의 향상이 현저하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특히 팔이 굵어져 뭔가를 잡는 꿈이라면 능력이나 실력이 늘어서 성과를 손아귀로 만들 것임을 암시하는 대길몽입니다. , 팔뚝에 지방이 쌓여 굵어지는 꿈의 경우는 단순히 팔이 굵어지는 꿈과는 다르니 '팔뚝에 지방이 쌓여 굵어지는 꿈' 항목을 보세요.



팔뚝에 지방이 쌓여서 뚱뚱해지는 꿈

팔뚝에 지방이 쌓여 뚱뚱해지는 꿈은 자신이 비만이 되는 꿈과 비슷하고, 불섭생한 생활습관으로 인해 당신이 건강을 해칠 것임을 시사하는 경고몽입니다. 운동 부족, 폭음 폭식 혹은 수면 부족에 주의하세요



긴 팔의 꿈의 꿈점

긴 팔의 꿈은, 당신이나 당신의 그룹이 큰 세력을 가지고 있거나, 풍부한 재력을 가지고 있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팔이 길면 길수록 세력이 크거나 재력이 풍부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실력이 늘어나는 꿈의 꿈점

실력이 늘어나는 꿈은, 당신이나 당신의 그룹의 세력이 확대되거나 새로운 재력을 획득해 풍부해지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팔이 늘면 늘수록 세력 확대 상황이나 새로운 재력 획득량은 클 것입니다.



가는 팔의 꿈의 꿈점

가는 팔 꿈은 당신이 지금의 과제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능력과 실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팔이 가늘면 가늘수록 능력이나 실력이 부족한 정도도 크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자신의 능력부족이나 실력부족을 자각하고, 능력을 높이거나 실력을 닦는 노력을 계속합시다.



팔이 가늘어지는 꿈의 꿈점

팔이 가늘어지는 꿈은, 당신이 능력이나 실력의 저하를 실감하고, 자신감 상실에 빠져 있거나 향후, 자신 상실에 빠지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정보나 기술은 날마다 변화하기 때문에, 낡은 정보나 기술에 매달려서는, 세상의 진보에 따라갈 수 없습니다. 항상 새로운 정보나 기술에 눈을 돌려 적극적으로 학습하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도록 합시다.



짧은 팔의 꿈의 꿈점

짧은 팔의 꿈은 당신이나 당신 그룹의 세력이 약화되어 있거나 재력이 부족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팔이 짧으면 짧을수록 세력 약화와 재력이 부족함이 두드러진다는 점을 시사합니다.



팔이 오그라드는 꿈·팔이 없어지는 꿈의 꿈점

팔이 줄어드는 꿈은, 당신과 당신의 그룹의 세력이 축소되거나 산재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워지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팔이 줄어들수록 세력의 축소상태와 경제적 어려움이 심하고, 팔이 없어지는 꿈이면 세력과 재산을 대부분 잃고 정신적으로 내몰릴 것임을 암시합니다.



가느다란 팔을 단련하는 꿈

가는 팔을 단련하는 꿈은, 당신이 지금의 과제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능력이나 실력이 부족한 것을 자각하고 있고, 능력이나 실력을 높이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가느다란 팔을 단련하고 알통이 생기는 꿈이라면, 당신이 노력한 결과, 능력과 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알통이 생겨서 만족하는 것 같으면 능력이나 실력이 높아진 결과 자신감을 되찾을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털이 많은 팔의 꿈

일반으로 남성이 꾸는 털깊은 팔의 꿈과 팔이 털이 깊어지는 꿈은 당신의 노력으로 금운이 상승하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며 남자로서의 자신감이 높아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여자이고, 털이 깊어지고, 기분이 나쁜 꿈이라면, 여성이 꾸는 체모가 짙어지는 꿈과 같으며, 당신이 소모에 대한 고민을 하거나 여성적 매력에 대해 자신이 없을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팔의 털이 옅어지는 꿈의 꿈점

팔의 털이 얇아지는 꿈은 당신이 남성이라면 남성적 매력에 자신감을 갖지 못하고 불안을 안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당신이 여성이라면, 여성적 매력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팔의 소모 털을 처리하는 꿈

탈모기나 소모처리기를 이용하여 팔의 낭비모를 처리하는 꿈이나 팔을 탈모하는 꿈은 당신이 미를 추구하거나 여성적 매력을 높이거나 크게 변신하고 싶은 욕구가 커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팔짱을 낀 꿈

팔짱을 낀 꿈은 팔짱을 낀 사람이 마음을 잡고 결단하고 목표를 향해 전진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꿈의 상황에 따라서는 팔짱을 낀 사람이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지 않고 오만한 태도나 지배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팔짱을 끼고 뽐내는 꿈이라면 후자의 의미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감정을 억제하고 이성을 높여 곧바로 자신의 태도를 고쳐봅시다.



이성과 팔짱을 낀 꿈

이성과 팔짱을 낀 꿈은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마음에 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적극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팔짱을 낀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일 경우에는, 당신의 소망이 꿈에 나타난 것에 지나지 않으므로 오해하지 않도록 합시다

 


팔을 다치는 꿈의 꿈점

팔을 다치는 꿈은 손을 다치는 꿈과 비슷하고 당신이 심리적으로 상처를 받아 자신감 상실에 빠지거나 기력이 침체되어 있으며, 더 이상 어떤 것도 손대고 싶지 않다는 부정적인 마음이 앞서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분간 새로운 계획에는 착수하지 않고, 자신감 상실의 원인이나 기력이 침체되어 있는 원인을 밝혀내 자신감과 기력의 회복에 노력합시다



팔 골절되는 꿈의 꿈점

팔 골절의 꿈은, 연애 관계나 인간 관계의 악화나 당신 혹은 친지의 트러블에 의해, 현재 진행중인 계획이 중단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인이나 주위 사람의 의견을 잘 듣고, 제대로 대화하는 노력을 해 이 난국을 극복합시다. 또한 팔이 절단되는 꿈은 팔 골절되는 꿈과 유사하지만 더 심각한 사태에 빠질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골절되었던 팔이 낫는 꿈의 꿈점

골절되었던 팔이 낫는 꿈은 중단되었던 계획이 다시 시작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계획이 궤도에 오르기까지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함을 각오하고 일에 임합시다.



잘려나간 팔을 보는 꿈의 꿈점

잘린 팔을 보는 꿈은 당신 자신 또는 당신 가족의 불행, 사고 혹은 병 등을 암시하는 흉몽이므로 주의합시다.



팔이 묶이는 꿈의 꿈점

팔이 묶이는 꿈은 당신이 무언가에 행동을 제한받고 있다고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당신은 답답하다고 느끼거나, 느긋하게 매사에 임하지 못하거나 하여,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하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무엇으로 행동을 제한하고 있는지, 그 원인을 밝혀내고 개선하도록 노력합시다.



팔에 보석과 시계를 차고 있는 꿈의 꿈점

팔에 보석과 시계를 차고 있는 꿈은 당신이 큰 성공을 거둘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차고 있는 보석이나 손목시계가 훌륭할수록 성공 정도도 크죠.



팔에 모조품을 박고 있는 꿈의 꿈점

팔에 모조품 보석을 달고 있는 꿈은 당신의 자기 현시욕이 너무 강해서 지나치게 허세를 부려 소중한 것을 잃어버리거나 놓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기 현시욕을 억제함과 동시에, 자신에게 있어서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를 확실히 생각해 봅시다.



팔뚝의 팔꿈치가 인상적인 꿈의 꿈점

팔뚝의 팔꿈치가 인상적인 꿈은 당신이 거만해지거나 으스대거나 해서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지 않는 상태에 빠져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대로는 누구도 당신에게 협력하지 않고 계획이 실패로 끝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겸허함을 잊지 않고,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도록 노력합시다.



두 팔을 올리는 꿈의 꿈점

양팔을 올리는 꿈은 인상 좋은 꿈이면 만세를 의미하며, 당신에게 어떤 경사가 있을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상이 좋지 않은 꿈이라면 만세가 아니라 항복을 의미하며, 당신이 무언가에 항복하였는지, 혹은 향후 무언가에 항복할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