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주꿈해몽 우주여행꿈 우주선꿈

category 꿈해몽 2020. 3. 28. 20:33




아름다운 우주가 펼쳐지는 꿈

기분좋게 우주유영하는 꿈과 아름다운 우주가 펼쳐지는 꿈은 당신의 생명에너지가 가득하며, 당신이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이나 탁월한 개념을 시험해 성공을 거둘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당신이 평소에 시도해 보고 싶은 개념이나 이론을 적극적으로 시험해 보면 좋은 방향으로 이끌릴 것입니다.



우주선으로 우주여행을 즐기는 꿈의 꿈점

우주선으로 우주여행을 즐기는 꿈은, 당신의 탐구심이 높아지고 있어 새로운 것에 도전하거나 새로운 가능성을 시험하거나 하고 싶은 의욕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여러 가지 일에 도전함으로써 당신이 새로운 세계를 체험하거나 새로운 가치관을 구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주선으로 새로운 별이나 새로운 땅에 도착하는 꿈이라면, 당신이 새로운 잠재력을 발견하거나 새로운 가치관에 눈을 뜨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우주를 떠도는 꿈

우주를 떠다니는 꿈은, 현실의 세계에서 도피하고 있거나, 공상의 세계로 도망치고 있거나, 혹은 목표도 없이 휘청휘청 매일 보내고 있거나 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실세계에서도피하거나목표를갖지못하고쓸데없는날들을보내고있으면아무것도진전하지않고막혀버릴것을시사하는경고꿈입니다. 현실 세계를 확실히 응시하고 목표를 세워 이것을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입안합시다.



깜깜하고 섬뜩한 우주가 펼쳐지는 꿈의 꿈점

캄캄하고 섬뜩한 우주가 펼쳐지는 꿈은 당신이 열심히 해 온 것이 실패로 끝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독감이나 불안감에 사로잡힐지도 모르기 때문에, 나름의 각오를 가지고 대처합시다.



우주인과 조우하는 꿈, 우주선(UFO)에서 외계인이 나타나는 꿈의 꿈점

외계인과 조우하는 꿈이나 우주선(UFO)으로부터 외계인이 나타나는 꿈은, 지금까지 만난 적이 없는 독특한 발상을 야감성을 가진 사람과 만나, 당신의 창조력이 비약적으로 진보를 이루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지금까지 만난 적 없는 것 같은 이성과 사랑에 빠지는 암시인 경우도 있습니다. 외계인이 한 말은 당신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메시지가 되기 때문에, 확실히 기억합시다.

다만 외계인을 보고 싫은 인상을 받는 꿈이라면 나와 가치관이 다른 사람을 만나 당신이 위화감이나 반감을 가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가치관이 다른 사람들도 받아들일 수 있는 통넓이를 몸에 익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