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악수 꿈해몽) 악수 하는 꿈

category 꿈해몽 2020. 3. 27. 21:47

악수악수 꿈해몽



지인과 악수하는 꿈의 꿈점

지인과 보다 친한 관계의 우정을 쌓고 싶은 생각이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동성과 악수하는 꿈의 꿈점

지금까지 당신이 눈치채지 못했던 잠재적인 자기 자신을 발견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 또 그것을 발견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이성과 악수하는 꿈의 꿈점

당신이 연애에 적극적이 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애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기분만 앞질러서 겉돌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싫어하는 사람과 악수하는 꿈의 꿈점

당신이 주변사람과 더 좋은 인간관계를 맺으려고 노력하는 마음이 강하게 나왔기 때문에 당신과의 사이에 막힌 남자와도 화해 낼 수있겠죠.



연인과 악수하는 꿈의 꿈점

연인과 악수하는 꿈은 당신이 연인과 더 잘 어울리고 친해지기를 바라는 바람을 품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애인의 본심을 알 수 없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제대로 연인과 이야기해 봅시다.



악수한 상대의 손의 감촉이 좋은 꿈의 꿈점

악수한 감촉이 좋은 꿈은, 당신의 편 혹은 원조자가 출현하거나 좋은 정보가 날아들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악수한 상대의 손이 따뜻한 꿈의 꿈점

악수한 상대의 손이 따뜻한 꿈은 연애 운향의 조짐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악수한 상대의 손이 차가운 꿈의 꿈점

악수한 상대의 손이 차가운 꿈은, 세상을 필요 이상으로 지나치게 신경쓰고 있기 때문에, 세상을 차갑게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불륜 문제등, 세상에서 차게 보이는 연애를 체험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악수한 상대의 손의 감촉이 없는 꿈의 꿈점

악수한 상대의 손의 감촉이 없는 꿈은, 세상에 자신을 인정해 주었으면 하지만, 좀처럼 인정받지 못하고 초조해 고립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상대의 손이 찌그러지는 꿈의 꿈점

상대의 손이 찌그러지는 꿈은, 무기력한 인간관계 혹은 성생활을 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