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을 꿈해몽 단풍 나무 꿈

category 꿈해몽 2020. 3. 27. 21:42

가을가을 꿈해몽



 

가을의 꿈은 결실, 성과 또는 끝의 상징입니다. 밝은 이미지의 가을의 꿈은 당신이 추진하는 일이 성공을 거두는 것을 암시하는, 가을 바람이 불고 있는 외로운 이미지의 가을의 꿈은 진행되고 있는 일이 현재 상태로는 실패에 끝나는 것을 시사하는 경고 꿈입니다


또 밝은 이미지의 가을에 애인이 나오는 꿈은 결혼과 임신 등 연인과의 관계가 발전하는 것을 암시하고 이미지의 가을에 애인이 나오는 꿈은 연인과의 관계가 끝나는 것을 시사하는 경고 꿈입니다.



아름다운 단풍을 보는 꿈

밝은 이미지의 가을의 꿈은 당신이 추진하는 일이 성공을 거두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성공 후는 다음 일을 위해서, 조금 휴양을 취하다 체력을 기릅시다.


외로운 이미지의 가을의 꿈의 해몽

가을 바람이 불고 있는 외로운 이미지의 가을의 꿈은 진행되고 있는 일이 현재 상태로는 실패에 끝나는 것을 시사하는 경고 꿈입니다. 시급으로 궤도 수정을 도모하고 성공시킵시다.



밝은 이미지의 가을에 애인이 나오는 꿈의 해몽

결혼과 임신 등 연인과의 관계가 발전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외로운 이미지의 가을에 애인이 나오는 꿈의 해몽

연인과의 관계가 끝나는 것을 시사하는 경고 꿈입니다. 연인과의 관계가 매너리즘화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관계를 계속하려면 애인에 대한 당신 태도를 바꾸어 제대로 논의하도록 유의합시다.



단풍의 꿈의 해몽

단풍이 든 꿈, 아름다운 단풍을 꾸는 꿈, 단풍을 아름답지 않는 꿈, 봄에 단풍이 든 꿈에 대해서는 잎의 꿈의 해몽>단풍이 들어 있는 꿈의 해몽... 다른 것을 보세요.